1. 방향을 잃으면 많은 시간을 헛되이 보낼 수 있다.
많은 학생들이 마치 2주짜리 패키지 유럽여행처럼 깊이도 의미도 없는 진도 수업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저희 가인아카데미는 이제 도돌이표 같은 진도 수업은 그만해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이미 진도가 빠른 학생의 경우와 비교해, 해당 학생의 진도가 부족하면 공포심을 조장하는 일은 이제 없어지길 바라는 마음이 첫 번째, 고민 없는 암기로 공부한 학생이 고등학교 내신에서 깊은 사고력을 발휘할 리가 만무하다는 것이 두 번째 이유입니다.
학습의 깊이도 없이 뭘 배우고 있는지 학생 스스로도 모른 채로 반복적으로 나가는 진도 수업을 지양하고, 도전 자세를 갖춘 새로운 미래 인재를 적극 양성하기 위해 레벨로드맵 교육법을 실시하기로 하였습니다.
2. 한 번의 시험 성적으로 아이 수학 능력을 판가름 할 수 없다!
일회성 시험 점수를 기준으로 수학 공부 계획을 세우기 보다, 반드시 알고 가야 하는 부분에 대한 학생의 이해 수준을 체크해가며 공부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가인아카데미에서 제시하는 로드맵을 따라 공부하면 목표하던 점수를 반드시 얻을 수 있습니다.
가인아카데미의 레벨로드맵은 강사의 진도 위주 수업이 아닌 학생의 수학 공부가 어디까지 끝났고 지금 어느 지점에 와있는지의 여부를 객관적인 테스트를 바탕으로 표준 대비 상대적인 현수준을 파악하면서 발전 방향을 짚어주는 척도가 됩니다.
레벨로드맵이 근거가 되어 학생의 실력을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으며, 궁극적인 고등 수학 완성까지의 표준으로 삼아 목표를 가지고 정진할 수 있습니다.
학생은 현재 시점에 맞는 로드맵을 제시 받아 수업을 진행하게 되며, [학원-학부모-학생] 3자가 현재 수업 상황을 공유면서 다음 목표와 최종 목표가 무엇인지를 정확하게 알려주는 시스템입니다.
3. 입시 성공은 누가 하는가? 로드맵대로 달려온 아이
고학년이 될수록 목표의식은 뚜렷해야 합니다.
단원 별 학습이 진행된 후에는 매 단원마다 성취도 테스트를 실시하여 이해도를 가늠하되, 그 결과와 성취 레벨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개별적인 레벨로드맵 상에 기록합니다.
특히, 각 분기가 끝날 때마다 실제 진학예정 혹은 재학 중인 고교의 출제 경향을 분석하여 유사하게 출제된 시험지를 통해 그 분기의 수학 교육에 대한 이해가 제대로 이수되었는지를 확인 받아야 합니다.
이 레벨로드맵은 학생, 학부모, 학원이 소통, 공유하기 때문에 공부에 목표의식이 없던 어린 학생의 경우라 하더라도 반드시 주지하고 있게 되어 성취도를 올리려는 동기부여가 됩니다.
실력 단계를 점진적으로 심화시키며 학습의 깊이를 더하게 되는 상승 구조로 현재 실력 기준점을 더욱 높여나갈 수 있습니다.
내신관리, 상위권 수학 성적의 유지에 있어서도 중요한 필수과정입니다.
오늘도 가인아카데미는 목표 지점까지 질주하는 학생들을 응원하며 함께 달리겠습니다!